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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1.동의 개인정보이용동의
  • 02.신청 신청서 작성
  • 03.결제 신청완료

개인정보이용동의

    • 제 1장 총칙

      1. 제 1 조 (목적)
        1. ① 이 약관은 속초시시설관리공단 대형폐기물 사이트(이하 '당 사이트'라 함)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(이하 "서비스")의 가입 및 이용조건/절차, 이용자와 당 사이트의 권리, 의무,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    2. 제 2 조 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        1. ①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,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당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.
        2. ② 당 사이트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당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하도록 할 것입니다.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,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을 취소(회원탈퇴)할 수 있으며,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. 변경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.
      3. 제 3 조 (약관 외 준칙)
        1. ① 본 약관은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과 함께 적용됩니다.
        2.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, 정보통신윤리위원회심의규정, 정보통신 윤리강령, 프로그램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4. 제 4 조 (용어의 정의)
        1.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    2. ① ‘이용자’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가정으로부터 발생하는 대형폐기물 배출을 위해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        3. ① ‘이용자’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가정으로부터 발생하는 대형폐기물 배출을 위해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        4. ③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관계법령 및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    •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체결

      1. 제 5 조 (이용 계약의 성립)
        1. ①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시 당 사이트 웹의 ‘동의’에 체크함으로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 됩니다.약관 변경 시에도 이와 동일하며,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신청할 수가 없습니다.
      2. 제 6 조 (서비스 이용 신청 및 제한)
        1. ① 본 사이트를 이용자는 본 사이트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
        2. ② 모든 이용자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과 전화번호 정보 등을 사실대로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이를 지키지 않은 이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        3. ④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에 대하여는 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
          • 이용자의 개인정보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신청하였을 때
          •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
          • 다른 사람의 당 사이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
          • 당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였을 때
          • 기타 당 사이트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한 때
        4.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
      3. 제 7 조 (개인정보의 보호)
        1. ① 이용자의 정보에 대해서는 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.
        2. ② 당 사이트의 이용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, 사용, 관리, 보호됩니다.
          • 이용자 정보의 수집
            1.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당 사이트 서비스 신청
            2. 커뮤니티 활동, 각종 이벤트 참가
            3. 이용자의 정보 열람 이력에 대한 정보
          • 이용자정보의 사용
            1. 당 사이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수집된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
            2. 단,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
            3.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
            4.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
            5. 이용자가 당 사이트에 제공한 이용자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
          • 이용자정보의 관리
            1. 이용자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수시로 이용자 정보를 수정/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• 회원정보의 보호 : 이용자정보는 오직 해당 이용자만이 수정/삭제 할 수 있으며, 이는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인증정보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. 따라서 타인에게 이용자 본인인증정보를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, 작업 종료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한 후,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4. 제 8 조 (계약 사항의 변경)
        1. ①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2. ②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    • 제 3장 의무

      1. 제 9 조 (속초시시설관리공단(이하 '시설공단'이라 한다)의 의무)
        1. ① 시설공단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
          •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
          •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
          • 전시, 사변,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 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
          •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
        2. ② 시설공단은 이용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, 양질의 서비스로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,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    2. 제 10 조 (이용자의 의무)
        1. ① 이용자는 관계 법령, 본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, 시설공단이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시설공단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      2. ② 이용자는 시설공단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, 법에 저촉되는 자료를 배포 또는 게재할 수 없습니다.
        3. ③ 이용자은 자신의 본인인증정보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본인인증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. 또한 자신의 본인인증정보가 자신의 승낙 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즉시 시설공단에 통보하여야 합니다.
        4. ④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        •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시설공단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, 복제, 변경, 번역, 출판,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
          •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 또는 음란사이트를 링크하거나, 유포 등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
          •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,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
          •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일,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
          • 다른 회원 본인인증정보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
          • 다른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, 저장하는 행위
          • 시설공단 직원, 운영자 등을 포함한 타인을 사칭하는 행위
          • 서비스를 통해 전송된 컨텐트의 발신인을 위조하는 행위
          • 타인을 스톡(stalk)하거나, 괴롭히는 행위
          •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,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      3. 제 11 조 (면책 조항)
        1. ① 시설공단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게재 또는 전송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정확성,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하며 이용자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        2. ② 시설공단은 이용자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 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        3. ③ 시설공단은 이용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        4. ④ 시설공단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.
      4. 제 12 조(손해배상)
        1. 시설공단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시설공단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      5. 제 13 조 (양도 금지)
        1.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으며,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제 4장 서비스이용

      • 제 14 조 (서비스 이용 범위)
        1. 이용자가 등록한 본인인증정보로 당 사이트 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제 15 조 (정보의 제공)
        1. 시설공단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유선,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제 16 조 (컨텐츠 이용 요금)
        1. 시설공단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.
      • 제 17 조 (이용자의 게시물)
        1. 시설공단은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2.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        3.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4. ③ 시설공단의 저작권,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    5. ④ 시설공단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
        6. ⑤ 이용자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
        7. ⑥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
      • 제 18 조 (게시물의 저작권)
        1.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
        2.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시설공단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 단,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시설공단은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.
        3.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,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    • 제 19 조 (서비스의 이용 시간)
        1.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 시설공단이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되거나, 운영상의 목적으로 시설공단이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중지 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시설공단은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.
        2. ② 시설공단은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    • 제 20 조 (서비스 제공의 중지)
        1. 무료 서비스의 경우, 시설공단은 시설공단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 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시설공단은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즉시 이를 고지합니다.
    • 제 5장.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

      1. 제 21 조 (서비스 이용 제한)
        1. 시설공단은 이용자의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,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2. ①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
        3. ②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
        4. ③ 타인의 본인인증정보를 도용한 경우
        5. ④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
        6.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
        7. ⑥ 기타 관련 법령이나 시설공단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
    • 제 6장. 부칙

      이 약관은 2022년 05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.
    • 개인정보 수집 이용 등에 대한 사전 동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(자세한 내용은 “개인정보취급방침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      1. 가.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목적
        • ①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
        • ②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/인증
        • ③ 회원자격 유지/관리
        • ④ 제한적 본인 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
        • ⑤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, 맞춤서비스 제공
        • ⑥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
        • ⑦ 각종 고지/통지, 고충처리, 계약서/청구서 발송
        • ⑧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, 요금결제/정산
        • ⑨ 서비스 제공, 콘텐츠 제공, 본인인증, 연령인증, 채권추심
      2. 나. 개인정보의 처리
        • ①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
        • ② 민원사항 확인,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/통지
        • ③ 처리결과 통보
      3. 다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        • ① 서비스 제공/필수항목 : 성명, 연락처, 이메일, 주소
        • ② 선택항목 : 배출품목, 수량
          ※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IP주소, 쿠키, MAC주소, 서비스 이용기록, 방문기록, 불량 이 용기록 등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      4. 라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        • ①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: 이용자 홈페이지 탈퇴시까지
        • ② 다만,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
          •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/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/조사 종료시까지
          •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/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/채무관계 정산시까지
        • ③ 서비스 제공 : 재화/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/정산 완료시까지
        • ④ 다만,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
          •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」에 따른 표시/광고,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- 표시/광고에 관한 기록 : 6월 - 계약 또는 청약철회, 대금결제, 재화 등의 공급기록 : 5년 -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          • 「통신비밀보호법」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 확인자료 보관 - 가입자 전기통신일시, 개시/종료시간, 상대방 가입자번호, 사용도수,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: 1년 - 컴퓨터통신, 인터넷 로그기록자료, 접속지 추적자료 : 3개월
      5. 마. 개인정보의 파기
        • ①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,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 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        •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,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(DB)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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